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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분사법에 따른 예혼합압축착화엔진의 연소 및 배기특성

국상훈; 최욱; 박철웅; 배충식,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2, no.5, pp.32 - 39, 2004-09

2
DME - LPG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LPG의 조성에 따른 연소특성 = The effect of LPG composition on combustion and performance in a DME-LPG dual-fuel HCCI enginelink

오창훈; Oh, Ch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3
DME - LPG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에서 분사 전략과 EGR에 따른 연소 특성 = Effects of injection strategies and EGR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in DME - LPG HCCI enginelink

양기선; Yang, Ki-S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4
DME를 착화촉진제로 사용한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연소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3, pp.178 - 185, 2006-05

5
LPG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배기가스 및 연소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4, pp.149 - 156, 2006-07

6
가솔린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의 농후 한계에서 연소와 노킹 특성

염기태; 배충식; 장진영, 한국자동차공학회 논문집, v.14, no.6, pp.9 - 16, 2006-11

7
대형 디젤 엔진에서 분사기형상이 HCCI 연소 및 배기 배출물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he injector configuration on the HCCI combustion and exhaust emissions in a heavy duty diesel enginelink

이정우; Lee, Jung-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8
직접분사식 디젤 엔진에서 저온 연소를 통한 Soot 및 $NO_x$ 저감 = Reducing soot and $NO_x$ emissions using low-temperature combustion in direct-injection diesel engineslink

국상훈; Kook,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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