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Dept. of Mechanical Engineering(기계공학과)" by Author Bae, Choongsik

Showing results 351 to 362 of 362

351
냉시동 조건에서 디젤연료의 온도 및 세탄가가 분무특성과 화염발달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temperature and cetane number of diesel fuels on spray characteristics and flame development under cold-start conditionslink

신주곤;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352
냉시동시 미연 탄화수소의 저감을 위한 가솔린기관의 제어기 연구 : Engine Controller for the Hydrocarbon Reduction during Cold Start in SI Engine = Engine Controller for the Hydrocarbon Reduction during Cold Start in SI Engine

이, 동원; 장, 현탁; 변, 창수; 윤, 대호; 배, 충식; Lee, Tongwon; Jang, Hyuntak; et al,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년 추계학술대회, pp.87-92, 한국자동차공학회, 2001-11

353
다중연료(CNG-Diesel)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 성능개선을 위한 흡기 제어 전략 = Improvement of engine performance by charge air control strategy on dual-fuel(CNG-Diesel) premixed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심의준;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354
대형 압축착화 엔진에서 JP-8/CNG 이종연료 예혼합압축착화 연소를 통한 입자상 물질 저감 = Reduction of particulate matter using JP-8/CNG dual-fuel premixed charge compression ignition combustion in a heavy-duty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나용현;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55
디젤 분사기 분공 특성에 따른 배기 특성과 원인 규명 = Identification of exhaust characteristics with diesel injector nozzle parameterslink

홍동우;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0

356
디젤/천연가스 이종연료 압축착화엔진에서 피스톤 형상에 따른 연소 특성 = Influence of piston bowl geometry on combustion of a diesel/CNG dual-fuel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김현수;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57
블록진동 신호를 이용한 딥러닝 기반 엔진 성능 예측 = Prediction of engine performance from block vibration measurement based on deep learninglink

김경곤;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58
수소 희박 성층화를 통한 에너지 변환 연구 = Hydrogen lean stratified charged energy conversion researchlink

이상욱;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359
실린더헤드 형상에 따른 정상유동 특성

Bae, Choongsik; Jeong, K-S., 한국자동차공학회지 1995년 추계학술대회논문집, pp.46-53, 19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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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분사식 전기점화 엔진에서 LPG 희박 성층연소의 부하 영역 확장을 위한 n-butane과 가솔린의 분무 및 연소 특성 비교 = Spray and combustion characteristics of n-butane and gasoline for load range expansion of LPG lean stratified combustion in DISI enginelink

박상재; Park, Sang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361
터보과급 전기점화 엔진의 연료 분무 최적화를 통한 미세 입자 배출 저감link

박상재; 배충식; et al, 2021

362
흡기 제어 및 연료 분사 전략 적용을 통한 가솔린 압축착화 저부하 운전 영역 연소 안정성 개선 = Improvement of gasoline compression ignition combustion stability using intake air control and fuel injection strategy under low-load conditionslink

황영훈; 배충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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