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Subject narrative

Showing results 1 to 7 of 7

1
내러티브 기반 소셜 이슈 기능성 게임의 사용자 감정 경험 연구 : <나누별 이야기>를 중심으로

임수진; 도영임; 유승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2, no.6, pp.131 - 144, 2012-12

2
내러티브 특성에 근거한 테마뮤지엄 디자인에 관한 연구 : 내러티브 구조 확립을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theme museum design referring to aspects of narrative : focused on establishment of narrative structurelink

최고운; Choi, Go-Woon; 김명석; 시정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3
반전 결말 서사물에서의 편향과 은닉 기법 = The mechanism of bias generation and concealment in twist-ending narrativeslink

전창의; Chun, Chang-Ui; 김탁환; Kim, Tak-w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4
일상 제품의 유희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인터랙션 디자인 기법 -가상 생명체 기반의 내러티브 적용과 사례개발을 중심으로

김창원; 남택진, 디자인학연구, v.23, no.1, pp.111 - 122, 2010-02

5
일상제품의 유희적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인터랙션 디자인 기법에 관한 연구: 가상 생명체 기반 내러티브의 적용과 사례개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an interaction design method to enhance ludic value for everyday products: with emphasis on applying artificial-creature based narrative and design case studylink

김창원; Kim, Chang-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6
키워드 태그를 활용한 영화 서사의 연관성 계산 및 시각화 어플리케이션 = An application for calculation and visualization of narrative relevance of films using keyword tagslink

최진원; Choi, Jin-won; 김탁환; Kim, Tak-hwan; 정재승; Jeong, Jae-se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7
한국어 경력 교사의 성찰적 상호문화 정체성 형성 과정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북한이탈주민에 대한 비판적 문화 인식을 중심으로

박소연; 강영훈, 다문화사회연구, v.16, no.3, pp.105 - 137, 2023-10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