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BSC를 이용한 B2B eMarketplace 성과평가 모형구축 = The development of the performance measurement system for B2B eMarketplace using BSClink 안지은; An, Ji-E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2 |
Empirical study of mongolian consumers' attitudes toward m-commerce = 국제무역에서의 효과적인 운송화물 추적을 위한 시스템 요구사항 연구link Oidov Enkhbayar; Choi, Mun-Kee;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5 |
Successful strategies of business-to-busines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성공적인 기업간거래의 고객관계관리 전략에 대한 연구link Hong, Won-Soon; 홍원순;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원대학교, 2001 |
맞춤구성을 위한 템플릿과 Option 기반의 추론 이, 현정; 이, 재규,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2002-05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