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Subject 인지된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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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TV 채택의 유보, 거부, 만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송해엽; 정재민; 김영주, 미디어 경제와 문화, v.11, no.2, pp.7 - 50, 2013-05

2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이상윤; 이동주; 김명수; 이동후; 안재현, INFORMATION SYSTEMS REVIEW, v.9, no.2, pp.41 - 66, 2007-08

3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

Lee, Joo-Hee; 이주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4
(The) effect of trust and perceived risk on users’ acceptance of ICT services = 신뢰와 인지된 위험이 ICT 서비스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link

Song, Chi-Hoon; 송치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5
User acceptance of offline mobile payment =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의 사용자 수용에 관한 연구 : 인지된 가치의 관점에서link

Kang, Dongwan; 강동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6
리테일 매장 이용고객의 O2O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대한 연구: 사회적 영향과 인지된 위험의 기술수용에 대한 영향을 중심으로 = Retail store customers’ intent to use and accept O2O services: the effect of social influence and perceived risk on technology acceptancelink

이석훈; Lee, Seok 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7
온라인 생명보험 서비스 사용의도와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intent to use and acceptance of online life insurance serviceslink

박재률; Park, Jae Ryul; 이병태; Lee, Byung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8
위치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인지된 위험에 대한 경제성과 오락성의 조절효과 연구 : 식음료 산업을 중심으로 = A study on moder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perceived enjoyment pertaining to perceived risk on location-based services : focused on FMCG industrylink

김무섭; Kim, Mooseo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9
전기자동차 소비자 수용 의도 및 시장 확산 전략에 관한 연구 -인지된 위험과 기술수용모델의 통합적 접근- = Analysis of factors affecting the adoption intention and strategy for market diffusion of electric vehicles -an integrated approach with TAM and perceived risk-link

황인성; Hwang, In S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10
주식투자정보의 지속적 이용에 영향을 주는 요인 = Determinants of continued use of stock investment informationlink

김혜민; Kim, Hye-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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