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A) study on event-driven marketing for effective CRM implementation = 효과적 CRM 수행을 위한 이벤트 기반 마케팅 기법 도입에 관한 연구link Cheon, Gang-Il; 천강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Event, State, Rule을 고려한 BPMN 기반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business process modeling based on BPMN with event, state and rulelink 김희선; Kim, Hee-S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
자바스크립트의 이벤트 동작 분석을 위한 이벤트 모델링 류연희; 류석영,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v.21, no.12, pp.751 - 755, 2015-12 |
키워드 발생빈도 예측을 위한 키워드 영향력 칼만 필터 = Keyword Influence kalman filter for keyword frequency estimationlink 최두섭; Choi, Doo-Su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