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y Subject 유비쿼터스

Showing results 1 to 19 of 19

1
433MHz RFID 시스템을 위한 전파환경 분석 = Analysis of wave propagation characteristics for 433MHz RFID systemlink

서동욱; Seo, Do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2
A context transparent naming scheme for ubiquitous computing environments =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문맥투명성을 제공하는 네이밍 기법link

Lee, Jae-Ik; 이재익;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5

3
A scalable Privacy-preserving authentication framework for the public ubiquitous computing environments = 공공유비쿼터스컴퓨팅환경을위한효율적이며 확장성이개선된인증프레임워크연구link

Kim, Jang-Seong; 김장성;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4
(An) economic analysis of ubiquitous business from perspectives on the ownership = 소유권 관점에서 본 유비쿼터스 비즈니스에 대한 경제학적인 연구link

Kim, Kyung-Tae; 김경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5
Autonomous localization of smart nodes arranged in a grid pattern = 격자형으로 배치된 스마트 노드의 자동 위치 설정 방법link

Jeon, Kil; 전길;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5

6
Customer classification models and recommender systems for ubiquitou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유비쿼터스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고객분류모형 및 추천 시스템link

Ahn, Hyun-Chul; 안현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7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pervasive social exergames and supporting platform : Transforming solitary exercises into social exergames = 퍼베이시브 소셜 운동게임과 이를 지원하는 플랫폼의 디자인 및 구현 : 개인 운동의 소셜 운동게임으로의 전환을 중심으로link

Park, Tai-Woo; 박태우; Song, June-Hwa; 송준화;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8
Full scalability supported video coding for ubiquitous video consumptionlink

Bae, Tae-Meon; 배태면;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7

9
RFID 확산에 따른 정보보호문제와 기업의 대응전략

김성철; 송찬후; 양동훈; 전형순, 정보통신정책연구, v.12, no.1, pp.149 - 168, 2005-03

10
Rule-based approach for context inconsistency management scheme in ubiquitous computing environments = 유비쿼터스 컴퓨팅 환경에서의 규칙 기반 상황정보 비일관성 관리 기법link

Lee, Yong-Jae; 이용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11
System architecture for plm using sensor devices based on web services = 센서장비를 이용한 PLM을 위한 웹서비스 기반의 시스템 아키텍쳐link

Park, Gun-Dong; 박건동;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12
노인부양활동에 있어 Information Technology의 보완 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노인부양자의 욕구를 중심으로

이의훈; 한세미, 한국노년학, v.30, no.1, pp.159 - 177, 2010-02

13
대규모 유비쿼터스 게임 추천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아키텍처 : 게임 요구사항에 대한 정합분석을 중심으로 = A system architecture for a massive ubiquitous game recommendation service : issues for game requirement matchinglink

안미루; Ahn, Mi-r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4
미래 네트워크 기술의 전망

최준균, Telecommunications Review, v.17, no.1, pp.58 - 75, 2007-02

15
시나리오 분석법을 이용한 유비쿼터스 컴퓨팅 서비스 개발 프레임워크 = A scenario analysis framework for ubiquitous computing serviceslink

서원필; Seo, Won-Pill;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16
유비쿼터스 서비스와 아키텍처에 관한 고찰 : 심장병 환자를 위한 건강관리 시스템을 중심으로 = A study on ubiquitous service and its architecture : with a case of cardiac patient care systemlink

김찬호; Kim, Chan-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7
유비쿼터스 환경에서의 SOA 기반 신규 서비스 개발 플랫폼 프레임워크 = A framework for SOA-based new service development platform in ubiquitous environmentslink

이애리; Lee, Ae-R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18
차세대 유비쿼터스 게임 지원을 위한 게임 모델링 및 실행 프레임워크의 디자인 및 구현 =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game modeling and execution framework supporting next-generation ubiquitous gameslink

박태우; Park, Tai-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19
캐릭터와 화면의 관계를 중심으로 분석한 게임캐릭터의 발전과정 연구

임익수; 우탁, 한국영상학회논문집, v.12, no.3, pp.41 - 54, 2014-12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