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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ion of brand attitude on micro-blogs: a sentiment analysis = 마이크로 블로그 상의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정서적 분석을 중심으로link Yoon, Jae-Ho; 윤재호;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Aspect and sentiment unification model = 감정과 대상 통합 모델link Jo, Yo-Han; 조요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Aspect and sentiment unification model = 감정과 대상 통합 모델link Jo, Yo-Han; 조요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Collective intelligence for election prediction & behavioral analysis of online crowd in Korea = 집단지성을 활용한 선거 예측 및 온라인 군중 행동 분석link Han, Deug-Cheon; 한득천;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
Extracting implicit customer viewpoints from product reviews = 상품 리뷰에 암시된 사용자 관점 추출link Jang, Kyoung-Tok; 장경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
Korean twitter emotion classification and application = 한글 트위터 감정 분류 및 적용link Do, Hyo Jin; 도효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한국 드라마 수용에 있어서 국가별 감정 반응 분석: 드라마 <도깨비>를 중심으로 이예원; 우성주, 감성과학, v.20, no.4, pp.31 - 40, 20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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