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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 요소법을 이용한 타이어 주행 상태 해석 = Running status analysis of tire using finite element methodlink 서장호; Seo, Jang-H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캐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타이어 형상 최적 설계 = Optimal design of tire contours using CAD programming interfacelink 성영화; Sung, Young-Hwa; 곽병만; 윤성기;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
타이어 접지문제의 유한요소 응력해석 한, 영훈; 김, 용희; 허, 훈; 곽, 윤근; Han, Y.H.; Kim, Y.H.; Huh, H.; et al, 대한기계학회논문집, Vol.13, No.5, pp.820-830, 1989 |
타이어의 회전변형이 ABS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rotational deformation of tire on antilock brake systemlink 박준모; Park, Joon-M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19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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