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상용 | ko |
dc.contributor.author | 채서일 | ko |
dc.contributor.author | 한민희 | ko |
dc.date.accessioned | 2013-03-03T18:04:58Z | - |
dc.date.available | 2013-03-03T18:04:58Z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created | 2012-02-06 | - |
dc.date.issued | 2002-09 | - |
dc.identifier.citation | 마케팅연구, v.4, no.3, pp.42 - 54 | - |
dc.identifier.issn | 1229-456X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79822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마케팅학회 | - |
dc.title | 고객세분시장에 따른 KTF의 브랜드 전략 : 1318세대를 위한 Bigi 브랜드를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citation.volume | 4 | - |
dc.citation.issue | 3 | - |
dc.citation.beginningpage | 42 | - |
dc.citation.endingpage | 54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마케팅연구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한민희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상용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채서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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