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Media Management((구)정보미디어경영대학원)" by Title 

Showing results 209 to 228 of 420

209
XRML 기반의 인터넷 쇼핑몰 약관 감사체계

양성병;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춘계학술대회, pp.1085 - 1094,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06

210
가입자망 투자비 분석 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최재석; 윤문길; 차동완, 한국경영과학회 추계 학술대회, pp.249 - 252, 한국경영과학회, 1998-01

211
개방형 앱 개발 플랫폼은 언제나 옳은가?: 차량용 앱 개발에서의 스마트폰과의 상호 운용성의 중요성 = Openness of development platform is no big deal : the importance of interoperability with smartphones for developing in-vehicle applicationslink

홍주혜;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12
개인 데이터 저장소를 활용한 디지털마케팅 에코시스템 확대 방안에 대한 사례 연구 = Case study on expansion of the digital marketing ecosystem using personal data storelink

백승민; 박성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13
개인의 혁신성향이 정보채널의 이용과 신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 = The influence of personal innovativeness on information channel use and new product purchaselink

정청균; Jung, Chungk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14
개인정보 제공 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연구 = Antecedents of the effect to provide personal information in the simple payment servicelink

최재신; Choi, Jae Sh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15
개인정보 파기 사례연구 = Research on the cases of personal information destructionlink

조아영; Cho, A 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216
개인혁신성향에 따른 방송시청장치간 선호도 분석과 태블릿을 통한 방송시청 이용의도 = The effect of personal innovativeness on device preference and tablet adoption intent for television viewinglink

장지환; Jang, Ji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217
건설 프로젝트 공정표 생성을 위한 사례기반 전문가시스템의 설계

김현우; 이경전; 이재규, 한국경영과학회/대한산업공학회 '96 춘계공동학술대회, pp.709 - 712, 한국경영과학회, 1996-01

218
건설회사의 EVMS 도입 성공요인 및 전략 = (The) success factors and strategy for implementing earned value management systems in construction companylink

강은영; 한인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19
게임산업 종사자의 직무특성과 개인-직무 적합성이 직무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effects of job characteristics and personal-job fit on job attitudes of employees in the game industry.link

진방현; 조대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20
경쟁가치모형에 기반한 신문산업 발전전략 – 편집국과 비편집국 종사자의 인식 차

정재민, 한국미디어경영학회 2009년 종합학술대회, 2009-11-27

221
고객 우선 인터넷 비즈니스 구축 방법론

이, 충석; 이, 희석, 한국경영과학회 추계학술대회, 2001-10

222
고객관계관리 시스템에서의 이벤트 구조

김형수; 허순영, 2003 한국경영정보학회 추계학술대회, pp.115 - 122,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11

223
고객특성과 유통채널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패션 쇼핑몰을 중심으로 = (The) impact of customer demographics and retail channels on purchase decisions : experiences in an online fashion shopping malllink

신주승; 안재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24
공인인증서 서비스에서 모바일 앱 기반 간편 인증 모델로의 소비자 전환 의도에 관한 연구: 카카오 인증을 중심으로 = Understanding factors influencing customers' intention to switch from accredited certificate to app-based certificate service: focusing on Kakao signlink

민준홍; 박성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25
공정계획 및 재료선정을 위한 계층구조 전문가시스템

권순범; 이영봉; 이재규, 한국경영정보학회, 한국전문가시스템학회 '98 공동학술대회(신규 등록 신청), pp.292 - 294,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1998-05

226
광전송망에서의 다중링 설계를 위한 최적화 모형

안동혁; 김경민; 차동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pp.133 - 137, 대한전자공학회, 1997-01

227
국내 IT기업의 이슬람 은행 IT 시장 진입을 위한 해외진출 결정요인 실증연구 = An empirical research for the critical factors on islamic banking market entry in it service companies of korealink

이승욱; Lee, Seu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28
국내 기업 사용자 주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입을 위한 성공요인 = The success factors for the adoption of self-service business intelligence in Korean companieslink

이정임; Lee, Jung Im;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