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제품 군 내 지배적 경쟁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몰입이 브랜드 확장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How the brand commitment in a dominant competitor influences consumer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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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isors
한민희researcherHahn, Min-Hiresearcher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Publisher
한국과학기술원
Issue Date
2009
Identifier
329634/325007  / 020074032
Language
kor
Description

학위논문(석사) - 한국과학기술원 : 테크노경영전공, 2009. 8., [ 77 p. ]

Keywords

Brand Extension; Consumer Evaluation; Dominant; Brand Commitment; Competitor; 브랜드 확장; 소비자 평가; 지배적; 브랜드 몰입; 경쟁자

URI
http://hdl.handle.net/10203/52813
Link
http://library.kaist.ac.kr/search/detail/view.do?bibCtrlNo=329634&flag=dissertation
Appears in Collection
KGSM-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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