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원 형상의 흡습성 나노클레이가 비대칭으로 코팅되어 첨가된 에너지 발전기 및 에너지 발전기의 제조 방법ENERGY GENERATOR ADDED BY ASYMMETRICALLY COATED TWO DIMENSIONAL HYGROSCOPIC NANOCLAY AND MANUFACTURING METHOD FOR THE ENERGY GENERATOR

2차원 형상의 흡습성 나노클레이가 비대칭으로 코팅되어 첨가된 에너지 발전기 및 에너지 발전기의 제조 방법을 개시한다. 일실시예에 따른 에너지 발전기는 탄소층이 전체적으로 코팅되고, 2차원 형상의 흡습성 나노클레이가 일부 영역에 비대칭적으로 코팅된 친수성 섬유 멤브레인을 포함하고, 상기 친수성 섬유 멤브레인에서 상기 2차원 형상의 흡습성 나노클레이가 비대칭적으로 코팅된 영역에 물을 인가하여 물의 젖음 현상에 따라 전기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