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응형 패턴 인식 기반 고속 디바이스 커플링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FOR COUPLING AMONG DEVICES USING ADAPTIVE PATTERN RECOGNITION

적응형 패턴 인식 기반 고속 디바이스 커플링 방법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컴퓨터로 구현되는 방법은, 제1 디바이스로부터 위치 정보를 포함하는 알림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위치 정보를 기준으로 상기 제1 디바이스의 주변에 위치한 적어도 하나의 제2 디바이스로 컨텐츠 전송을 위한 준비 메시지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제2 디바이스에서는 디스플레이에 적어도 하나의 컨텐츠를 표시하되 상기 준비 메시지에 따라 상기 표시된 컨텐츠 중 상기 제1 디바이스로의 전송이 가능한 컨텐츠에 변화를 주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