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증폭기를 포함하는 칩-스케일 펄스 생성기, 그리고 이의 주파수 잠금 방법CHIP-SCALE PULSE GENERATOR WITH SUMMING AMPLIFIER, AND FREQUENCY LOCKING METHOD THEREOF

칩-스케일 펄스 생성기는 비선형 주파수 변환을 통해, 공진 조건의 펌프 주파수를 가진 입력 신호로부터 펄스를 생성하는 칩-스케일 공진기, 광 경로를 통해 상기 칩-스케일 공진기와 연결되고, 압전소자변환기로 입력되는 주파수 스캔 전압에 따라 펌프 주파수를 스캔하고, 상기 칩-스케일 공진기에서 펄스가 생성되면 주파수 스캔을 멈추고, 상기 압전소자변환기로 입력되는 피드백 전압을 기초로 상기 공진 조건의 펌프 주파수를 고정하는 펌프 레이저, 상기 칩-스케일 공진기에서 생성된 펄스 세기를 측정하고 상기 펄스 세기를 기초로 생성한 피드백 전압을 출력하는 피드백 회로, 그리고 상기 주파수 스캔 전압과 상기 피드백 전압을 입력받고, 입력받은 전압들을 더해 상기 압전소자변환기로 전달하는 가산 증폭기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