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결정 구조체 및 이의 제조방법Photonic crystal structure and its manufacturing method

구조색을 가질 수 있도록 구획의 적어도 일부가 광결정을 이루는 제1 구획 및 자기 모멘트가 일 방향으로 고정된 자성 입자를 포함하는 제2 구획을 포함하는 광결정 구조체가 개시된다. 본 발명의 일 측면에서 제공되는 광결정 구조체는 광결정 구조체의 방향을 빠른 속도로, 동시에 제어할 수 있으며, 광결정 구조체는 높은 밝기 및 채도의 구조색을 나타낼 수 있다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