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채널 모드 그룹 다중화된 신호를 2개의 광검출기로 검출하는 광전송 시스템2-channel mode-group-division multiplexed transmission system using two photodetectors

두 채널 모드 그룹 다중화된 신호를 두 개의 광검출기로 검출하는 광 전송 시스템 및 방법이 제시된다. 본 발명에서 제안하는 두 채널 모드 그룹 다중화된 신호를 두 개의 광검출기로 검출하는 광 전송 시스템은 광 송신부 및 광 수신부를 포함하고, 광 송신부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세기 변조 신호를 생성하는 제1 광 송신기 및 제2 광 송신기 및 제1 광 송신기를 이용하여 출력된 광 신호를 기본 모드에 인가하고, 제2 광 송신기를 이용하여 출력된 광 신호를 고차 모드에 인가한 뒤 두 광 신호를 다중화하는 모드 다중화기를 포함하며, 광 수신부는 다중화된 광 신호를 전송하는 두 개 이상의 공간 모드를 갖는 전송 광 도파로, 전송 광 도파로를 통해 수신된 광 신호를 제1 수신 신호 및 제2 수신 신호로 분배하는 광분배기, 제1 수신 신호를 입력 받아 기본 모드만을 통과시키는 모드 필터, 모드 필터를 통과한 제1 수신 신호를 검출하는 제1 광 검출기 및 제2 수신 신호를 검출하는 제2 광 검출기 및 제1 광 검출기와 제2 광 검출기를 통과한 신호를 입력으로 하여 고차 모드를 통해 전송된 신호를 추정하는 신호 처리 회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