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교 반응의 정도 조절이 가능한 리튬-황 전지용 전극 및 그 제작 방법SULFUR CATHODE FOR LITHIUM-SULFUR BATTERY OF ADJUSTING CROSS-LINK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일실시예에 따르면, 가교 반응의 정도 조절이 가능한 리튬-황 전지용 전극은 집전체; 및 상기 집전체에 결착되는 코팅층을 포함하고, 상기 코팅층은 황 기반의 활물질, 도전재 및 고분자 바인더-상기 고분자 바인더는 상기 리튬-황 전지의 전해액에 대해 불용성이고, 아마이드 작용기를 포함함-를 포함하는 슬러리 조성물로 형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