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잠금 레이저의 세기 잡음을 억제하는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SUPPRESSING INTENSITY NOISE OF A MODE LOCKED LASER

일실시예에서, 모드 잠금 레이저의 세기 잡음(intensity noise)을 억제하는 레이저 공진기는, 펌프 레이저로부터 생성된 펌프 광을 수신하는 입력 경로, 상기 입력 경로로부터 전달받은 펌프 광을 이득 매질 및 제1 대역 통과 필터로 가이드하여 광 펄스열을 생성하는 공진 루프, 및 광 커플러 또는 부분 투과 미러를 이용하여 상기 공진 루프에서 생성된 광 펄스열을 출력하는 출력 경로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