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차단 시술을 위한 장치, 이를 제어하는 방법 및 비일시성의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APPARATUS FOR OPERATING NERVE BLOCK SURGERY AND METHOD AND NON-TRANSITORY COMPUTER-READABLE RECORDING MEDIUM FOR CONTROLLING THE SAME

본 발명은 신경 차단 시술을 위한 장치, 이를 제어하는 방법 및 비일시성의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일 태양에 따르면, 신경 차단 시술을 위한 장치로서, 시술 부위에 대하여 교류 전류를 인가하는 복수의 작용 전극 및 상기 복수의 작용 전극 중 적어도 하나의 작용 전극에 대하여 펄스 폭 변조(PWM) 신호를 발생시킴으로써 상기 복수의 작용 전극 중 적어도 하나의 작용 전극에 인가되는 교류 전류를 제어하는 복수의 구동부를 포함하는 전극부, 및 단일 데이터 라인을 통해 상기 전극부와 연결되고, 상기 전극부로부터 획득되는 상기 복수의 작용 전극 중 적어도 하나의 작용 전극의 온도 또는 임피던스에 관한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작용 전극 중 적어도 하나의 작용 전극에 인가되는 교류 전류를 조절하기 위한 제어 신호를 상기 전극부에게 전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장치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