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터가 구비된 스마트 윈도우, 스마트 윈도우용 히터 및 그 제조방법SMART WINDOW COMPRISING HEATER, HEATER FOR SMART WINDOW AND MANUFACTURING METHOD FOR THE SAME

본 발명은, 발열 히터를 포함하는 스마트 윈도우, 스마트 윈도우에 이용 가능한 히터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하나의 양상은, 액정 스마트 윈도우; 및 상기 액정 스마트 윈도우 상에 배치되는 전극부;를 포함하고, 상기 전극부의 하나 이상은, 메탈 메쉬를 포함하는 발열 전극 필름이 형성된 투명한 발열부를 포함하는 것인, 히터 가 구비된 스마트 윈도우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