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광강도의 균일성이 향상된 도광판 및 이를 포함하는 백라이트 유닛LIGHT GUIDE PLATES HAVING IMPROVED UNIFORMITY OF LIGHT OUTPUT INTENSITY AND BACKLIGHT UNITS HAVING THE SAME

도광판은 제1 입광부, 제2 입광부, 도광부 및 복수의 출광부들을 포함한다. 제1 입광부는 외부로부터 제1 입사광을 받는다. 제2 입광부는 외부로부터 제2 입사광을 받는다. 도광부는 제1 입사광 및 제2 입사광을 내부 전반사에 의해 진행시킨다. 출광부들은 제1 입광부에 대향됨으로써 제1 입사광의 일부를 반사시키는 제1 반사면 및 면적이 제1 반사면과 상이하고 제2 입광부에 대향됨으로써 제2 입사광의 일부를 반사시키는 제2 반사면을 각각 갖고, 도광부 상에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