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필터COLOR FILTER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컬러 필터는 기판, 상기 기판 위에 일정 주기로 배치되어 있는 복수의 적층체를 포함하고, 상기 적층체는 제1 금속층, 상기 제1 금속층 위에 위치하는 유전체층, 상기 유전체 위해 위치하는 제2 금속층을 포함하며, 상기 적층체는 가시 광선 영역에서 전기 공진 및 자기 공진이 동시에 발생하며, 공진되지 않은 빛을 투과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