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사서함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COMMUNICATION SYSTEM USED VOICE MAIL

본 발명은 음성사서함을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아이디별로 음성사서함을 개설한 후 자신의 아이디카드를 통해 본인의 음성사서함에 저장된 메시지를 청취하거나 상대방의 네임카드를 통해 상대방의 음성사서함에 메시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거지가 불명확하더라도 자신에게 부여된 아이디를 통해 고정 연락처를 부여받아 상호 연락할 수 있어 재활 및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