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운영체제의 관리 시스템, 관리 방법 및 오류 검출 방법MANAGING SYSTEM OF OPERATING SYSTEM FOR VEHICLE, MANAGING METHOD AND ERROR DETECTING METHOD OF THE SAME

본 발명은 차량용 운영체제를 관리하고, 차량용 운영체제에 발생된 오류를 검출하기 위한 차량용 운영체제의 관리 시스템, 차량용 운영체제의 관리 방법 및 차량용 운영체제의 오류 검출 방법에 관한 것으로, 차량의 제어하기 위한 디바이스를 관리하는 운영체제가 가상머신에 탑재되어, 운영체제는 가상머신 매니저를 통해 디바이스를 관리하고, 운영체제에 대한 오류를 검출하는 차량용 운영체제에 발생된 오류를 검출하기 위한 차량용 운영체제의 관리 시스템, 차량용 운영체제의 관리 방법 및 차량용 운영체제의 오류 검출 방법을 제공하여, 차량의 운영체제를 가상머신에 탑재하여 구동하기 때문에 운영체제에 오류가 발생하여 운영체제가 동작되지 않는 경우에도 운영체제가 탑재된 가상머신을 관리하는 가상머신 매니저의 동작은 지속되기 때문에 다른 디바이스에 대한 관리는 지속되어, 차량의 모든 디바이스들의 기능이 동작 불능 상태에 빠지지 않아 운영체제의 오류에 대처할 수 있다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