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 패스 트레이닝을 위한 로봇 시스템ROBOT SYSTEM FOR BALL-PASS TRAINING

볼 패스 트레이닝을 위한 로봇 시스템이 개시된다. 로봇 시스템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볼 패스 트레이닝(ball-pass training)을 위해, 전방향 이동이 가능한 전방향 바퀴가 장착된 몸체와, 몸체에 구비되어 사용자에 의해 패스된 공을 받고 사용자에게 공을 패스하는 기능의 수족 구조물로 이루어진 모바일 로봇을 포함한다. 이때, 모바일 로봇은 전방향 바퀴와 수족 구조물의 움직임을 제어하는 로봇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