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변형 소파Free Modifying Sofa

형태를 사용자가 자유자재로 변경시키는 것이 가능하고 사용자의 자세에 따라 자연스럽게 형태가 변경되어 편안한 자세를 장시간 유지시키는 것이 가능하도록, 넓은 면적으로 형성되고 건물의 바닥에 놓여지는 본체와, 본체의 모서리 한쪽에 세워진 상태로 연결 설치되는 하나이상의 등받이와, 본체의 윗면에 이동가능하게 놓여지는 복수의 받침부재와, 본체의 상면 모서리에 연결 고정되고 등받이와 복수의 받침부재 및 본체의 상면 전체를 덮도록 설치되는 덮개를 포함하는 자유 변형 소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