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전략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Impacts of Entry Strategy on the Performance of New Prod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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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재향-
dc.contributor.author배종태-
dc.date.accessioned2011-05-09T02:37:07Z-
dc.date.available2011-05-09T02:37:07Z-
dc.date.created2012-02-06-
dc.date.issued1997-
dc.identifier.citation한국경영학회 춘계학술연구발표회, v., no., pp. --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3541-
dc.languageKOR-
dc.language.isokoen
dc.publisher한국경영학회-
dc.title진입전략이 신제품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Impacts of Entry Strategy on the Performance of New Products-
dc.typeConference-
dc.type.rimsCONF-
dc.citation.publicationname한국경영학회 춘계학술연구발표회-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South Korea-
dc.contributor.localauthor배종태-
dc.contributor.nonIdAuthor김재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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