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및 그 제조 방법Flexible Plasma Display and Manufacturing method thereof

본 발명은 미래형 디스플레이로 주목받고 있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에 있어서, 마이크로 플라즈마의 방전 공간을 확보하고 좋은 휨세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PDMS를 이용하는 새로운 플렉시블 플라즈마 디스플레이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마이크로 플라즈마의 방전 공간을 확보하고 좋은 휨세 특성을 가질 수 있도록 PDMS로 형성된 격벽을 포함하고, 상기 격벽에는 보호막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여, 제조 공정이 용이하면서도 마이크로 플라즈마의 방전 공간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으며, PDMS에 보호막을 적용하여 플라즈마로 발생할 수 있는 PDMS의 손상을 방지하고 그에 따라 장시간 동안 휘도 특성이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