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챔버 공압제진대의 차수감소모델을 구하는 방법(METHOD FOR REDUCED-ORDER MODELING OF DUAL CHAMBER PNEUMATIC VIBRATION ISOLATOR)

본 발명은 듀얼챔버 공압제진대의 수학적인 모델에서 차수를 감소시킨 차수감소모델을 제안하며, 차수감소모델에서 기초하여 도출된 차수감소 시간지연제어 방법 및 이를 이용한 듀얼챔버 공압제진대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차수감소 시간지연 제어방법은 유량의 흐름을 제어 입력으로 하며, 입력출력 선형화 방법에 의해서 듀얼챔버 공압제진대의 수학적인 모델의 차수를 감소시킬 수 있고, 듀얼챔버 공압제진대가 하나의 가속도계를 이용하여 지반 진동과 장비에서 발생되는 직접적인 진동을 동시에 절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