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픽업 구동기OPTICAL PICK UP ACTUATOR

본 발명은 광픽업 구동기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근사적인 트랙킹을 하는 구동부와 미세한 트랙킹을 하는 구동부 또는 포커싱을 하는 구동부를 동일평면상에 형성하여 광픽업 구동기의 크기 및 중량을 감소시켜 구동시의 동특성을 향상시킨 광픽업 구동기에 관한 것이다. 이를 위해 광픽업 구동기에 있어서, 근사적인 트랙킹을 하는 장착공간이 형성된 조동 트랙킹 구동기 몸체; 상기 조동 트랙킹 구동기 몸체의 일측에 설치되는 복수개의 조동 트랙킹 구동기 코일; 상기 조동 트랙킹 구동기 몸체의 일측에 설치되며 상기 조동 트랙킹 코일과 동일 평면상에 위치하는 미세 구동부; 상기 조동 트랙킹 구동기 코일 및 상기 미세 구동부를 통과하도록 설치되고 일측에 영구자석이 구비된 요크로 이루어진 영구자석 회로부; 상기 조동 트랙킹 구동부 몸체의 양측에 설치되어 이동을 안내하는 가이드바; 및 상기 영구자석 회로부 및 상기 가이드바가 장착되는 베이스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픽업 구동기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