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능동형 자기 재생식 냉동기Compact active magnetic regenerative refrigerator

본 발명은 콤팩트한 능동형 자기 재생식 냉동기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제 1 능동자기재생기와 제 2 능동자기재생기로 구성된 능동자기재생기 및 제 1 복층형 영구자석과 제 2 복층형 영구자석으로 구성된 복층형 영구자석이 직렬로 배치됨으로써, 자기 재생기와 저온부 열교환기 사이의 불필요한 볼륨을 감소시켜 콤팩트한 소형화 방식으로 형성되고, 복층형 영구자석 배열은 다른 방식의 자기 냉동시스템에 비해서 작동 방법 및 유로의 연결 방식이 간단하고, 비교적 강한 자기장 변화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자기 냉동시스템의 성능 향상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으며, 상기 두 쌍의 영구자석 배열을 직렬로 배열하고, 하나의 모터를 사용해서 동시에 두 자석을 구동하여 효율적인 작동이 이루어지며, 능동자기재생기와 열교환기 사이의 불필요한 공간을 최소화하는 특징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