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용 식사도구MEAL TOOL FOR CHILD

본 발명은 아동용 식사도구에 관한 것으로, 음식물이 투입되는 개구홀이 형성되는 저장부와, 개구홀을 개폐하는 덮개부와, 저장부에 구비되고 저장부에 저장된 음식물이 배출되지 않는 크기의 관통홀이 형성되는 관통부 및 관통홀을 관통하여 음식물을 꺼내는 인출부를 포함한다.본 발명에 따른 아동용 식사도구는 아동들이 인출부를 이용하여 저장부에 저장된 음식물을 흘리지 않고 섭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