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G주유터미널LNG bunkering terminal

본 발명은 LNG연료선박 및 LNG주유선박에 LNG를 송출하거나 LNG운반선박으로부터 LNG를 수입할 수 있는 LNG주유터미널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저온LNG탱크와 고온LNG탱크를 따로 구비하여 저온 LNG와 고온LNG 모두 취급 가능하고, 저온LNG탱크의 압력상승을 방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안정성을 높일 수 있는 LNG주유터미널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