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무늬 가공방법, 그리고 이를 이용한 홀로그램 무늬 가공장치Method for processing hologram pattern, and hologram pattern processing apparatus

홀로그램 무늬 생성방법 및 가공방법, 그리고, 이를 이용한 홀로그램 무늬 생성장치 및 가공장치가 제공된다. 본 홀로그램 무늬 생성방법에 따르면, 데이터를 2차원 이미지로 변환하여 푸리에 변환을 적용하고, 위상정보를 이용하여 계산된 원본 이미지에 대해 양자화를 수행하여 최종 이미지를 생성한다. 이에 따라, 홀로그램 무늬를 직접 가공할 수 있어, 보다 쉽고 간편하게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구성을 단순화하여,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