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패시턴스를 조절하는 공명 터널링 다이오드,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RESONANT TUNNELING DIODE FOR CONTROLLING CAPACITANCE, PRODUCTING METHOD THEREOF, AND SYSTEM INCLUDING THE SAME

커패시턴스를 조절하는 공명 터널링 다이오드, 이의 제조 방법, 및 이를 포함하는 시스템이 개시된다. 일 실시 예에 따른 공명 터널링 다이오드는 상기 공명 터널링 다이오드의 전자를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전자를 전송하는 채널 영역의 공핍 영역을 위한 버퍼층과, 상기 버퍼층 위에 위치하고, 상기 공명 터널링 다이오드의 커패시턴스를 조절하기 위한 커패시턴스 가변 전극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