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수 상관관계를 이용하여 재단된 테라헤르츠파를 이용한 기능적 영상 기술 장치SHAPED TERAHERTZ FUNCTIONAL IMAGING DEVICE BY USING SPECTRAL CORRELATION

본 발명은 테라헤르츠 전자기파를 이용하여 영상대비가 큰 기능적 영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장치에 관한 것이다. 기능적 영상 기술 장치에 있어서, 광학적 펄스를 재단하는 파형 재단기; 재단된 광학적 펄스를 테라헤르츠(Terahertz)파 펄스로 발생시키는 테라헤르츠 발생기; 및 테라헤르츠파 펄스를 영상화하고자 하는 물체에 투과 혹은 반사시켜 물체의 주파수 특성에 대한 기능적 영상을 검출하는 테라헤르츠 검출기를 포함하는 영상 기술 장치가 제공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