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타입의 보안 태그와 홀로그램 기반의 정보 복원장치 및 방법Holographic type security tag, Device and method for recovering of hologram based information

본 발명은 홀로그램 기반의 암호화 코드의 신뢰도(보안성)를 높이고 홀로그램 기반의 암호화 코드의 위조를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홀로그램 ID 태그의 정보 복원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 제1 위치에서 암호화 코드의 제1 이미지를 획득하는 제1 촬영부와 제2 위치에서 상기 암호화 코드의 제2 이미지를 획득하는 제2 촬영부와 상기 제1 이미지와 상기 제2 이미지를 복합하여 하나의 타겟 이미지를 생성하는 전처리부 및 상기 타겟 이미지를 분석하여 소정의 정보를 추출하는 복호부를 포함하는 홀로그램 기반의 정보 복원장치 및 방법정보 복원장치를 구현함으로써 홀로그램 기반의 암호화 코드를 바코드처럼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두 개의 촬영소자를 이용하여 홀로그램 기반의 암호화 코드 이미지를 획득하고 정보를 추출함으로써 홀로그램 기반의 암호화 코드 복원을 어렵게 하여 불법 위조나 변조를 원천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