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조된 URL을 사용하는 미디어 콘텐츠 공유 방법 및 장치METHOD AND APPARATUS FOR SHARING MEDIA CONTENT USING MODIFIED URL

변조된 URL을 사용하여 미디어 콘텐츠를 공유하고, 공유된 미디어 콘텐츠를 수신하는 방법 및 장치가 제공된다. 변조된 URL은 복수 개의 서버들 각각으로부터 미디어 콘텐츠를 수신하기 위한 정보를 포함한다. 제1 단말은 서버로부터 미디어 콘텐츠를 수신하여, 상기의 미디어 콘텐츠를 캐시할 수 있다. 제1 단말은 변조된 URL을 포함하는 링크를 생성하며, 변조된 URL은 서버 및 제1 단말로부터 각각 미디어 콘텐츠를 수신하기 위한 정보를 포함한다. 제2 단말은 변조된 URL을 포함하는 링크를 사용하여 서버 또는 제1 단말로부터 미디어 콘텐츠를 수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