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크라우드소싱을 이용한 실종 아동 위치 제공 서버, 시스템 및 방법 그리고 기록매체Server, system, method and recording medium for searching the missing children using mobile crowd sourcing

모바일 크라우드소싱을 이용한 실종 아동 위치 제공 서버, 시스템 및 방법 그리고 기록매체가 개시된다. 보호자 단말로부터 실종 아동 발생 신호를 수신하고, 실종 아동이 소지한 아동 단말로부터 상기 실종 아동의 이동에 따른 제1위치 정보를 수신하며, 상기 수신된 제1위치 정보를 적어도 하나 이상의 도움 단말에 전송하고, 상기 도움 단말에 전송된 제1위치 정보와 상기 도움 단말이 감지한 제2위치 정보의 유사도가 기설정된 값보다 높은 경우, 상기 도움 단말로부터 랜드마크 정보를 수신하는 통신부; 및 상기 수신된 랜드마크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실종 아동의 이동 경로를 생성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