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태깅 및 메타데이터 어플리케이션들에 기초하여 문화적 아이템의 관람을 제시하는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SUGGESTING THE VIEWING OF CULTURAL ITEMS BASED ON SOCIAL TAGGING AND METADATA APPLICATIONS

문화적 아이템들을 추천하기 위하여 소셜 태깅을 사용하는 방법은 문화적 아이템들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는 단계- 상기 문화적 아이템들 중 적어도 하나는 서술적인(descriptive) 키워드들 중 적어도 하나와 연관됨.-; 제1 사용자에게 미리 설정된 복수의 제1 응답(answer)들을 갖는 제1 쿼리를 제공하는 단계; 상기 서술적인 키워드들 중 적어도 하나와 상기 미리 설정된 복수의 제1 응답들 각각을 연관시키는 단계; 상기 제1 사용자로부터 상기 미리 설정된 복수의 제1 응답들 중 하나에 대한 선택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 및 상기 제1 사용자에게 상기 미리 설정된 복수의 제1 응답들 중 어느 하나와 연관된 상기 서술적인 키워드들 중 적어도 하나와 연관된 상기 문화적 아이템들의 표현들(representations)을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