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블 디스플레이용 백라이트 유닛 및 그 제조방법Back light unit for flexible display and method for manufacturing of that

본 발명은 작으면서도 다양한 크기를 갖는 관 형태로 이루어지며, 플라즈마 방전에 의해 발광되는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유닛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각각 일면에 금속 박막의 전극을 포함하고, 고분자 점착층이 코팅된 한 쌍의 고분자 기판과; 상기 한 쌍의 고분자 기판에 개재되고, 상기 전극을 통하여 외부전원과 연결되어 플라즈마 방전에 의해 발광하게 되는 방전 램프 및; 상기 고분자 기판 중, 어느 하나의 고분자 기판에 적층되고, 상기 방전 램프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며, 유연성을 갖는 인쇄회로기판을 포함하는 구성으로 이루어진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유닛과, 이의 제조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