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러 코일을 이용한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Ultra-fine Particulate Matter Barrier System using Tesla Coil

본 개시는, 풍력발전기에 테슬러 코일 원리를 이용한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타워, 타워의 상부에 설치된 나셀 및 날개를 포함하는 풍력발전기; 메인전원, 제1 캐패시터, 상기 타워의 하부에 설치된 1차 코일 및 스파크 갭을 포함한 1차LC회로; 및 상기 1차 코일과 자기적으로 결합하며, 타워의 상부까지 타워를 권취하도록 설치된 2차 코일, 상기 2차 코일로부터 소정 간격 이격되어 그 상부에 설치된 제2 캐패시터를 포함하는 2차LC회로로 이루어진 미세먼지 차단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