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광 어셈블리Light collecting assembly

본 발명은 집광 어셈블리 및 이를 구비한 축열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특히, 외부에서 입사되는 광을 집광시키는 과정에서 광 경로를 변환시켜 집광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집광 어셈블리 및 이를 구비한 축열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집광 어셈블리는 외부에서 입사되는 광을 집광시키는 복수의 집광 렌즈와,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를 정렬시켜 지지하는 집광 플레이트와,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에서 이격 배치되어,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를 통해 집광된 광이 상기 집광 플레이트의 길이 방향과 교차하는 방향을 향하도록 광 경로를 변환시키는 복수의 광학기를 포함한다.또한, 본 발명의 일실시예에 따른 축열 시스템은 외부에서 입사되는 광을 집광시키는 복수의 집광 렌즈와,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를 정렬시켜 지지하는 집광 플레이트와,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에서 이격 배치되어,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를 통해 집광된 광이 상기 집광 플레이트의 길이 방향과 교차하는 방향을 향하도록 광 경로를 변환시키는 복수의 광학기와, 상기 복수의 광학기가 상기 집광 플레이트의 길이 방향으로 안치되도록 내측에 광 처리공간이 형성되고, 상기 집광 플레이트가 개방된 상부에 결합되도록 상기 집광 플레이트의 일측면 테두리를 지지하는 하우징 및 상기 복수의 광학기가 일측 또는 양측에 위치하도록 상기 집광 플레이트의 길이 방향을 따라 상기 광 처리공간을 가로지르고, 상기 복수의 집광 렌즈에서 집광된 광 및 상기 복수의 광학기에서 광 경로가 변환된 광을 조사받는 온수관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