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ner Ziv 비디오 코딩을 위한 보조정보 생성시스템 및 생성방법SYSTEM AND METHOD FOR GENERATING SIDE INFORMATION FOR Wyner Ziv VIDEO CODING

본 발명의 Wyner Ziv 비디오 코딩을 위한 보조정보 생성시스템은, 원본 Wyner Ziv 영상의 가로 및 세로의 크기를 설정된 크기로 줄이고, 복원된 Wyner Ziv 영상의 가로 및 세로의 크기를 원본 Wyner Ziv 영상의 가로 및 세로의 크기와 동일하도록 늘이는 영상크기 제어부; 영상크기 제어부가 설정된 크기로 줄인 Wyner Ziv 영상을 인코딩하는 영상 인코딩부; 영상 인코딩부가 인코딩한 Wyner Ziv 영상을 디코딩하여 복원하는 영상 디코딩부; 및 영상 디코딩부가 복원한 Wyner Ziv 영상과 원본 Wyner Ziv 영상의 가로 및 세로의 크기에서 생성된 보조정보와, 원본 Wyner Ziv 영상의 앞의 영상 및 뒤의 영상을 이용하여 생성된 보조정보를 리파인먼트하는 리파인먼트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