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S 공정으로 제작된 점자 출력 모듈 및 이를구비하는 점자 출력 장치Braille module made by MEMS process and Braille apparatus

본 발명은 점자 출력 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소형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용이하게 점자를 인식할 수 있는 점자 출력 모듈 및 이를 구비하는 점자 출력 장치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점자 출력 모듈과 점자 출력 장치는 MEMS 공정을 이용하여 제작함으로써, 점자 출력 모듈을 휴대하기 편리한 소형으로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에 따른 점자 출력 장치는 출력하고자 하는 문자가 입력되는 입력부와 입력된 문자를 점자로 변환하는 변환부를 구비함으로써, 다양한 디지털 기기로부터 입력되는 문자를 용이하게 점자로 변환하여 출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