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구동 장치APPARATUS FOR DRIVING DISPLAY

본 발명은 디스플레이 구동 장치에 관한 것이다. 더욱 상세하게는 평판 디스플레이용 드라이버 집적회로에서 저항 및 커패시터를 이용한 디스플레이 구동 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따른 저항 및 커패시터를 이용한 디스플레이 구동 장치는 감마 기준 전압원, 보조 기준 전압원, 패스 트랜지스터 로직, 전압-전류 변환기,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및 피드백 경로 상에 저항 또는 커패시터가 설치된 출력 버퍼를 포함한다.본 발명에 따르면, 보조 기준 전압을 사용함으로써 그에 따른 디스플레이 구동 장치에 구성된 회로의 면적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구동장치의 정확성 및 균일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감마 기준 전압,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컬럼 드라이버 집적회로(Column Driver Integrated Circuit), 로우 드라이버 집적회로(Row Driver Integrated Circ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