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Customer segmentation : clustering approach using web log data = 웹트랜잭션 데이터를 이용한 고객세분화link Kim, Yoon-Jeong; 김윤정; et al, 한국정보통신대학교, 2002 |
고객관계관리를 위한 고객 세분화 방법론 적용 : L사사례 = Applying customer segmentation methodology for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 L company caselink 송민영; Song, Min-Young; 이희석; 조형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1 |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최소영; 임형수; 전덕빈; 강성열, 한국경영과학회지, v.42, no.2, pp.1 - 17, 2017 |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 Analysis of consumer preferences on social commerce buying environmentlink 최소영; Choi, So Y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
Discover